창고형 매장 이마트트레이더스
벌써...오픈했네요. 요즘 군포의 발전속도 빠르네요. 당정역 2010년에 생겼는데..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제가 2014년에 부지만 있는걸 봤는데 불과 몇년만에
매장이 딱.... 엄마가 넘 좋다고 하셔서
좋아봤자겠지했는데 코스트코랑 또 다른 느낌이네요..

이 피셔프라이스 북은 14000원대인데 다양한 악기들이 들어있어요. 피셔프라이스건데 가성비 좋더라구요. 북면재질이 얇긴한데 가격대비 아기가 가지고 놀기엔 좋은 상품.!!
저도 저렴해서 하나 샀답니다. 안그래도 북장난감이랑 악기는 필요하다고 생각했기에..


그 외에도 아기들이 좋아하는 청소기 장난감~~34800저렴한 가격에 득템가능해요.. 이것도 탐났지만..너무 많이 집에 뭔가 가득해서 마음에만 저장.

그리고 조금 큰 아이들 가지고 놀기 좋은
인형의 집.. 4~7살 아이들 가지고놀기 딱좋을 선물이지요 4만원대에 득템가능해요.. 가성비괜찮더라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인형의 집 어린이날선물로 어떠세요. 역할놀이 하면서 사회성발달로 좋을것같아요.. 저도 어릴때 저거 선물받으며 진짜 잘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일본유아장난감 넘 핫한 거죠.
4만원대에 팔더라구요. 전 사용시기가 지난것같아서 패스했지만 이거또한 돌전후 아이들이 엄청잘가지고논다구해요...

이건 부엌놀이기구..믹서기와 제빵기 오븐까지 저렴한 가격에 득템가능하답니다.. 주방놀이기구 관심있는 아이들에게 있으면 좋겠지요?

아이스크림가게에요 이것도 아이들 좋아할듯한데 가격엄청저렴하네용..

이마트트레이더스 어린이날선물 준비하기에 좋은듯합니다..
물건 아직 많지만..창고형매장이라 제품은 늘 변동사항있으니.. 참고하셔서 한번 방문해보세요. 인터넷가보다 저렴하네요..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도..인터넷최저가보다 5만원정도 저렴하더라는.....!!!옷들도 한국사람이 선호하는 옷이 많았어요..가격이 코스트코만큼 엄청저렴하진 않지만 회원비도 없고 더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요..^-^

그런데 마실삼아 갔는데 왜 ..살게 자꾸생기죠 통장이 텅장되네요..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