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없는 삶은 그 빈 자리를 다른 것을 통해 만족하려고 한다.
그것은 우상숭배. 곧 중독이라는 문제로 나타난다ㅡ 우상숭배는 곧 중독이다.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으로 만족을 받고 마음을 채우려는 마음..

우리는 허무한마음을 음란물에. 담배에.술에.게임에.스마트폰에.사람에.종교에.세상에.의지한다.
그것이 일시적인 방법임을 알면서도 중독은 더 큰 역치를 넘는 자극을 원하기에 한가지에 국한되지않고 다양한 자극을 즐기게 된다..

동성애도 역시 중독..음란한 상태이다.
어떤글을 본적이 있다..음란물중독도 점점심해진다고..처음에는 만화나 소설이나 약한 자극 로맨스로 시작해서 더큰 자극을 원하게 된다. 음란물을 계속 접하게 되면 왠만한 정상적인 부부관계나 영상으로는 충당이 안된다..그후 수간.시체.동성애....소아성애까지 가게되는 것이다..

사탄은 사람의 자유의지를 그렇게 중독이란 무기로 잠식한다..

역기능가정들.상처받은 마음은 나에게 국한되지 않고 자녀에 이웃에게 전염병처럼 퍼져나간다. 나만 중독된다고 끝이 아니라 내 배우자가..이웃이 고통받는다..

나역시 그런 가정에사 자랐다.. 하나님의 사랑이 없는 가정..아버지는 테레비전으로 헛헛함 마음을 달래고 계셨고 거기에 빠져 현실적인 문제들을 돌파할 의지를 잃어버리셨다. 어머니가 돈을 벌고자 일에 중독되고 종교에 중독되셨다..

중독되면 그것만 생각하지 다른건 생각하지 않게 된다..자신의 가족이 자신으로 인해 얼마나 피를 흘리는지..주변의 관계가 점점파괴된다. 이성이 점점 마비된다.

약물중독만 무서운것이 아니다. 어머니와 아버진 항상 다투셨고 다툼으로 기댈데가 없었다. 어머니도 집을 나가신다 하셨다. 대립되는 모습을 보고 도피처가 필요했다. 가족들에게 충분한 사랑을 받지못한 나는 점점 무언가 다른 것을 찾기 시작하게 됬다...그림그리기...만화...등...중독으로 인해 어린시절을 보내 정상적인 성장단계를 밟지 못한 것같다.

지금도 스마트폰에 카페인에..중독되아 다른 것을 보지못하눈 나를 본다..내 아이에게 상처주고 있는 나를 본다..
남편역시 알콜중독.니코틴중독.스마트폰중독이 심하다. 이런 악순환을 끊을 수 있는건 주님의 사랑.보혈의 능력일뿐이다...

내 빈마음. 상처받은 마음을 주님의 사랑으로 채워주시옵소서. 버림받은 마음.상한마음을 주님의 마음으로 바꿔주시옵소서..부모님의 다툼속에 무관심속에 병들어가는 나의 마음을 치료하실 분은 주님뿐이십니다..
나의 마음을 고치시고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리는 도구로서 사용하여주시옵소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