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하면 생각나는 것, 하면 대나무가 있을 거에요~

시원하게 뻗은 대나무 숲을 걷노라면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데요?

담양하면 떡갈비가 유명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도 이번에 광주근교에 담양여행을 통해 처음 알았네요~

곳곳에 있는 떡갈비집, 어디가 맛있을지 고민되신다면

현지분들이 많이 찾는 맛집,담양 죽녹원근처 맛집. 원조제일갈비집을 추천해드립니다.

 

 

 

 

진짜 맛집은 메뉴가 간단하다죠?

돼지갈비, 떡갈비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돼지갈비는 인당 16000원

떡갈비는 인당 23000원이구요~

떡갈비는, 3개나옵니다.

 

메뉴판도 단촐하고 외관도 내관도 세련된 인테리어와는

거리가 멀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항시 많아

분주하네요. 서비스가 그렇게 훌륭하다. 반찬이

끝내준다 할 수 없지만 떡갈비와 돼지갈비 맛만큼은

일품이랍니다. 묵은지또한 맛있고 재료도 신선하네요~

떡갈비 3개에 23000원? 비싸다라고 생각했는데,

먹으니 딱 배부르고 좋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다니는 구나 싶어요~

밥한그릇이 금방 뚝딱이네요.

진짜 담양떡갈비의 전통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원조제일갈비집

죽녹원근처 맛집, 원조제일갈비 ...한번 여행코스에 추가해보세요~^^

타 음식적처럼 수려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반찬거리를 제공하진 않지만

소박하고 정통의 , 정직한 떡갈비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본 포스팅은 음식점에서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된 순수 포스팅이랍니다..^^;;

 

 

+ Recent posts